trackback from: 자주 쓰는 폴더를 드라이브로 정해보세요. "c:\xxx\xxx\xxx\업무문서" ->"z:" 각자 주로쓰는 문서가 있는데요 경로가 단순하지 않으면 찾아가는 시간이 귀찮습니다. 빠른 업무를 위해서 주로 사용하는 폴더를 드라이브로 바꾸면 어떨까요? 제가 주로 사용하는 폴더입니다. 1. 폴더경로 확인 "c:\0.jiran\0.진행중인 작업" 폴더네요 2. 윈도우즈 시작-실행으로 가서 (윈도우키+R을 눌러도 가능) subst '원하는드라이브:' "대상폴더경로" 를 누르고 실행한다. 3. D드라이브가 생겼습니다. 적당한 이름으로 바꾸어 주시면 작업..
trackback from: 자주 쓰는 폴더를 드라이브로 정해보세요. "c:\xxx\xxx\xxx\업무문서" ->"z:"
답글삭제각자 주로쓰는 문서가 있는데요 경로가 단순하지 않으면 찾아가는 시간이 귀찮습니다. 빠른 업무를 위해서 주로 사용하는 폴더를 드라이브로 바꾸면 어떨까요? 제가 주로 사용하는 폴더입니다. 1. 폴더경로 확인 "c:\0.jiran\0.진행중인 작업" 폴더네요 2. 윈도우즈 시작-실행으로 가서 (윈도우키+R을 눌러도 가능) subst '원하는드라이브:' "대상폴더경로" 를 누르고 실행한다. 3. D드라이브가 생겼습니다. 적당한 이름으로 바꾸어 주시면 작업..